산후도우미 후기

맘스케어 광주산후도우미 후기
제목이유희 관리사님은 상받으셔야 해요!!2021-11-11 13:24:26
작성자

헉!! 사진이 크기가 크다고 업뎃이 안되네요!! 이모님께서 해주신 맛있는 밥상들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사실 첫째 때 해주신 관리사님과의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둘째는 더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솔직히 뉴스에도 말도 안되는 일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이라 굉장히 조심스럽고 걱정스러웠지요.

맘스케어를 소개 받아서 이유희 이모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그 어렵다던 '이모님 복'을 제 딸이 가지고 태어났나봅니다.

산모는 무조건 잘 쉬고, 잘 먹고, 마음이편해야 하잖아요. 제가 이모님과 했던 20일이 정말 산후조리는이렇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이모님은 오시면 청결관리 싹 하시고, 새벽 내내 잠을 못 잤던 저를 위해 바로 아이를 케어해주시고 제가 편하게 잘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얼마나 조용조용하게 케어를 해주시던지.. 솔직히 잠귀가 밝은 편이라서 시끄러우면 잠을 잘 못자는데 요리를 하실때도, 아이를 돌보실 때도 정말 조용조용.. 마음이 너무 편안했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랑 이야기를 안하시는 것도 아니였어요. 저희 딸과는 계속 눈마주침 하시면서 예쁘다 예쁘다 해주시고.. 항상 예쁜 말만 해주시고, 긍정적인 말만 해주시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음식은.. 이렇게 말하면 되겠네요.. 산후 조리가 끝난 지금 이모님의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그리워서 열심히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어찌나 뚝딱 최고의 밥상을 준비해주시던지.. 잠자고 일어나면 마법같은 밥상이 뚝딱 차려져 있었네요.. 그 때 먹었던 음식들 조리법을 여쭤보고 지금도 열심히 해서 먹고 있는 1인입니다. 뭔가 간이 세지도 않은데 너무 맛있달까요.. 저는 살면서 이모님처럼 살림을 잘하시는 분은 본 적이 없어요.. 재료 하나, 반찬하나 허투루 낭비하시지도 않고 정말 알뜰하셨습니다.

그 밖에도 아기 씻기는 것, 모유 수유하는 법, 아기 피부 케어하는 법, 배 마사지 등등.. 저희 엄마랑 있을 때보다도 솔직히 훨씬 마음이 편하고 행복한 산후조리를 했습니다.

이모님 덕분에 방긋방긋 건강한 아이가 되었네요!! 이모님 가시던 날 얼마나 속이 상하고 걱정이 되던지.. 너무 슬프더라고요.. 그래도 산후조리를 너무 잘 받았기에 지금도 육아를 할 힘이 생긴 것 같다는 생각에 항상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뭐랄까.. 가장 중요한 행복감을 주셨다는 부분만으로도 상을 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 산모에게는 그런 힘이 정말 필요하거든요.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주변에 아기 낳는 사람들에게 이모를 꼭 추천할꺼에요!! 그냥 믿고 아기 맡기셔도 됩니다. 병원갈 때도 함께 해주시고.. 특히나 주말에는 첫째아이 먹을 반찬 힘들까봐 싹 준비해주시는 배려까지.. 진짜 감동입니다.

이유희 이모님 적극추천입니다. 그래서 맘스케어도 적극 추천하네요!  이모~ 까칠한 저같은 산모 돌보시느랴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웃는 얼굴로 투정 다 받아주시고.. 너무 그립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 날을 기약할께요!! 사랑합니다!!!






 


1. 사진을 올리실때 사진파일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파일 찾으실때 우측의 "이미지파일"을 클릭해서 "사진"으로 변경 후 찾아보시면 사진 파일이 보입니다. . . . . . . . . 2.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에게는 "샤오미 셀카봉", "잘풀리는집 화장지 30롤" 등의 사은품을 드립니다.